HOMIEDADDY PRIVATE PLACE

모니모는 왜 그럴까????? 2탄 본문

Scope: 공부/광고마케팅

모니모는 왜 그럴까????? 2탄

HOMIEDADDY 2022. 11. 28. 16:58
728x90
반응형
SMALL

https://marooner.tistory.com/227

 

왜 삼성금융사에서는 모니모 어떻게든 운영하려고 안달일까??

안녕하세요 homiedaddy 입니다. 종종 들어가는 삼성증권에 아래와 같은 안내가 뜨네요. ... 그간 캡처를 해오긴 했지만 나중에 한번에 정리해서 올려드릴께요. 제가 이용하는 금융사 중 삼성계열은

marooner.tistory.com

저번 9월에 올렸던 글 이후로 추가로 씁니다.

짧게 쓸께요 ㅋㅋㅋ 바빠서~~

 

 


올 여름부터 모니모 신규 가입하라고 하라고 계속 팝업 날라옵니다.

 

사실 이거때문에 삼성증권 쓰기가 꺼려지는데 ㅋㅋㅋ (너무 스팸같음)

 

모니모 안쓰는 이유가 다 있지 않을까요?

 

저번에도 언급했지만 누가 삼성 계열사라고 카드 - 증권 - 생명보험 이렇게 세트로 가입함?

 

각자 상황 봐가면서 가입하지;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