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IEDADDY PRIVATE PLACE

왜 삼성금융사에서는 모니모 어떻게든 운영하려고 안달일까?? 본문

Scope: 공부/광고마케팅

왜 삼성금융사에서는 모니모 어떻게든 운영하려고 안달일까??

HOMIEDADDY 2022. 9. 19. 14:39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homiedaddy 입니다.
종종 들어가는 삼성증권에 아래와 같은 안내가 뜨네요.

<모니모 대학생 홍보대사>...

그간 캡처를 해오긴 했지만 나중에 한번에 정리해서 올려드릴께요. 제가 이용하는 금융사 중 삼성계열은 삼성증권, 삼성생명 두군데인데요.

돌아가며 '모니모' 가입하라고 올 여름부터 지금까지 계속 안내하고 있네요. 근데... 신통치 않아보입니다. 대학생 홍보대사도 동원하고 있네요.


전, 솔직히 왜 <모니모>를 가입해야하는지 이해를 못하겠어요. 그게 설득이 되어야 하는데 매번 커피쿠폰을 주니, 무슨 쿠폰을 주니, 학생 홍보를 하니 하니까 잘 안되지않을까? 하는 생각이에요.


2022.9.19 삼성증권 팝업


오늘도 외롭게 떠있는 삼성증권 팝업창..

과연 얼마나 가입을 할까?

솔직히 증권사는 삼성, 카드는 kb, 보험은 메리츠 등등 다양하게 가입자 상황에 맞게 가입을 했을텐데

삼성 계열사만 일부러 가입한 사람들이 많이 있을까?

그리고 그 사람들이 '모니모' 서비스를 가입해서 얻는 혜택이 있을까?



그리고.. 저 팝업창 보기 싫어서라도 ㅋㅋ 삼성증권에 있는 주식 전부 매도해버리고 싶네요.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