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IEDADDY PRIVATE PLACE

구글 애드센스.. 그래서 애드고시 하는구나 본문

Galaxy: Web/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그래서 애드고시 하는구나

HOMIEDADDY 2022. 9. 8. 01:17
728x90
반응형
SMALL

티스토리 복구하는 중입니다. 약 한달 정도 시간이 지났네요. 쌓인 먼지도 치우고, 방치된 거미줄도 걷어내고 있습니다.

https://marooner.tistory.com/m/152

티스토리 다시 시작해보려고 하는데 쉽지않다.

안녕하세요 #homiedaddy 입니다. 네이버에서 나름 하루 방문자수 1천명 정도 안정적으로 블로그 운영하고 있다가, 오늘 우연히 이웃 치코님의 글을 읽다보니 멀티 하나 더 까도 나중에 #파이프라인

marooner.tistory.com


사실 티스토리를 다시 하게 된 이유는 단 하나입니다. 네이버 블로그에서도 충분히 나름 잘 돌아가고 있어서 (좋을땐 하루 방문자수 1000, 아무리 못해도 하루 방문자수 500 이상 꾸준히 들어옴) 굳이 티스토리를 올 필요는 없었는데

티스토리에 가능한 것, 그건 바로..

"구글 애드센스"입니다.

특히나 요즘 환율이 미쳐돌아가기 때문에 소중한 달러를 지속적으로 모아갈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아무튼 어찌저찌 티스토리 다시 운영하면서 '카카오 애드핏'도 달고, '텐핑'이라는 광고배너도 달았고, '구글 애드센스'도 달았습니다. '애드고시'라는 별명답지 않게 구글 애드센스 한방에 붙길래(?) 뭔가 했는데 알고보니 붙은게 아니더군요;;;


예를 한번 들어볼께요.
아래 글은 제가 몇일전 업로드한 글입니다.
“지금부터는 상황 살피러 나가지도 말라”…기상청의 경고 (tistory.com)

“지금부터는 상황 살피러 나가지도 말라”…기상청의 경고

https://n.news.naver.com/article/081/0003299369 “지금부터는 상황 살피러 나가지도 말라”…기상청의 경고 기상 관측 사상 가장 강한 위력을 가진 것으로 알려진 제11호 태풍 ‘힌남노’가 제주에서는 420k

marooner.tistory.com



제 블로그 캡처하면 이렇게 뜨죠.

'구글 애드센스' 로고 뜨는게 다가 아니라, 거기에 의미있는 광고를 달려면 노오오력이 필요하다는 것.

그리고 그게 바로 '애드고시'라고... ㅋㅋㅋㅋㅋ



그렇게해서 너무나 도움이 되는 글들을 퍼왔습니다. 아마 많은 도움 되실거라 믿습니다. (그건 저도 마찬가지 ㅋㅋ)



구글 애드 센스와 구글 서치 콘솔의 관계 (tistory.com)

구글 애드 센스와 구글 서치 콘솔의 관계

구글 애드센스를 신청한다고 해서 바로 구글 광고가 붙지 않습니다. 그래서 저는 광고를 붙이는데 3개월이 걸렸고요. 3개월 동안 제가 티스토리 스킨의 코드를 잘 못 넣었나 몇 번을 편집했고,

fart-storyteller.tistory.com



3개월 만에 애드센스를 달았습니다. (tistory.com)

3개월 만에 애드센스를 달았습니다.

제목에서 보셨듯이 구글 애드센스를 3개월 만에 달았습니다. 정말 긴 시간이 걸렸네요. 티스토리를 운영한 지 4개월이 지났고, 어떻게 운영해야 할지 막막했었는데 어느 정도 자리를 잡아가고

fart-storyteller.tistory.com




티스토리 처음 시작할 때 알아두면 좋은 것과 운영 방향 (tistory.com)

티스토리 처음 시작할 때 알아두면 좋은 것과 운영 방향

티스토리를 운영한 지 벌써 5개월이 되었습니다. 제가 느끼기에는 긴 시간인데, 보시는 분들에게는 짧게 보이실 수도 있는 시간입니다. 제가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아쉬웠던 부분들을

fart-storyteller.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