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IEDADDY PRIVATE PLACE

빅텐 그랜드 그늘막 테스트 본문

Report: 일상/아빠도 육아는 처음이라

빅텐 그랜드 그늘막 테스트

HOMIEDADDY 2022. 8. 19. 01:23
728x90
반응형
SMALL

이마트에서 마침 빅텐 그랜드 그늘막 할인하길래 급구매했습니다 ㅋㅋ

정말 캠핑에 ㅋ자도 모르는 캠핑 왕초보인데..

사실 더 저렴한 빅텐 그늘막 사려고 했더니, 옆에 지나가던 아주머니가 그거사지말고 이거 사라고 해서 엉겁결에 구매함ㅋ

텐트 피면 이렇게 생긴다고 해요.


길이 참고해주세요.
성인 4명 가능ㅋ


빅텐 그란데 그늘막입니다.

다 펼치면 이런 형태로 만들어진답니다.


열어보니까 이렇게 매듭지어있네요!


매듭풀면 안에 폴대 주머니가 폴대와 함께 있음..


펼치고 또 펼치고..


접힌걸 펼치고 펼치고..



펼치다보니 이거 괜히 집에서 펼쳐봤나? 싶다가도
나중에 캠핑장에서 삽질하기전에 미리 펴보길 잘했다 싶기도 하네요.


상당히 큽니다 ㅋㅋㅋ
망했다 언제 다 피지

요게 폴대에요.
아시죠? 군필자라면 알 수 밖에 없음.



우와 ㅋㅋㅋ
집에다 펼쳤더니 난장판이네요



애들은 텐트 안에서 맛나게 냠냠뇸뇸 고기먹었구요.


나중엔 불다끄고 불빛 나오는 거북이 장난감으로 텐트 안에서 한참을 놀았습니다 ㅋㅋㅋ


다음에 캠핑장 or 공원에 직접 설치해보고 또 어떤 시행착오가 있을지 포스팅 하겠습니다.

끝!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