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IEDADDY PRIVATE PLACE

내가 2차전지에 투자하지 않는 이유 본문

UFO: 잡설/주식, 경제 등등

내가 2차전지에 투자하지 않는 이유

HOMIEDADDY 2023. 4. 29. 22:59
728x90
반응형
SMALL

https://youtube.com/shorts/ErLNjjkT51Q?feature=share


각자의 뷰가 있는건데
악플이 달리기 시작했네요 ^^;;



스크립트 전문


오늘은 제가 2차전지 주식에 투자하지 않는 이유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2차전지란 충전과 방전이 반복 가능한 전지를 말합니다. 전기차, 스마트폰, 노트북 등 다양한 전자기기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2차전지 시장은 세계적으로 급성장하고 있습니다. 특히 전기차의 수요가 증가하면서 2차전지의 수요도 함께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문제가 생깁니다. 2차전지 시장이 커질수록 경쟁도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2차전지 시장에는 과대광고와 허위 정보가 넘쳐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어떤 기업은 자신들의 2차전지가 성능이나 안전성이 뛰어나다고 주장하면서 주가를 높이려고 합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거나 아직 검증되지 않은 기술일 수 있습니다.

또 어떤 기업은 자신들의 2차전지가 어떤 대형 고객과 계약을 맺었다고 발표하면서 주가를 높이려고 합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계약이 취소되거나 조건이 바뀔 수 있습니다.

저는 이런 오해와 허위 정보에 속아서 2차전지 주식에 투자하지 않습니다. 저는 2차전지 시장의 실체와 장래성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싶기 때문에 지금은 2차전지에 투자하지 않습니다. 여러분 의견은 어떠신가요?

영상을 보시면서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