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IEDADDY PRIVATE PLACE

Bing 이미지 크리에이터 / 원하는대로 그림 그려줘요! (feat. 유튜브 채널 하나 만들었어요) 본문

Report: 일상/요즘 관심사

Bing 이미지 크리에이터 / 원하는대로 그림 그려줘요! (feat. 유튜브 채널 하나 만들었어요)

HOMIEDADDY 2023. 4. 6. 23:57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homiedaddy입니다. 요즘 빙챗봇이랑 노는게 너무 재밌어서 자꾸 이 내용으로 포스팅하네요. 챗gpt다 인공지능이다 뭐다 해서 많은 사람들이 더더욱 주목하고 있지 않나 싶습니다.

오늘 소개할 빙챗봇 기능은 바로 “이미지 생성 기능” 입니다.

원하는 문구 한 줄이면 어떤 그림이든 뚝딱 만들어내는데요.

정말 쉬워요. 단, 영어로 입력해야합니다. 영어도 문제없죠? 파파고에서 검색 돌리면 되니까~


https://www.bing.com/create

Bing

Bing은 지능적인 검색 기능은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빠르게 검색하고 보상을 제공합니다.

www.bing.com

요 사이트로 접속하면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다양한 예시그림이 있죠?
인공지능이 만든 그림이에요.


여기 이용하다보면 ‘무작위 보기’ 버튼이 있어요.
어떤걸 만들어야할지 막막할때 힌트가 된답니다.
웰시코기 같은 강아지가 우주에 날아다니는 디지털 아트를 요청해봤어요.

 
참고로 저는 이번에 유튜브 채널을 하나 만들어볼까 하는데요.
우측 화면을 보면 그동안 제가 요청했던 그림들 목록이 다 나옵니다.

유튜브 채널 로고도 만들어줘요.


zixy(직시)라는 채널명이고, 여기에 어울리는 채널아트를 만들어달라고 주문했어요.
약간 스타일리시하게 해달라는 주문도 빼놓지 않았죠.


어떤건 촌스럽기도 한데
나름 괜찮은 것들도 보이네요.

 근데 이거 계속 이용하다보면 나중엔 시간 엄청 걸림요..
그럴땐 기다림의 미학이 ^^;
 


몇개 테스트해보다가 문장 형태로 그림을 요청해봤는데요
“인간이 화성을 정복했어. 우주선이 날아다니고, 열대 식물이 있고, 인간은 안전한 곳에서 시간을 보내고 있어”라는 내용이었습니다. 파파고 번역 & 복붙 ㄱㄱ


결과물은
예상밖 훌륭한 작품이었어요!



심지어 이렇게 4가지 다른 버전도 보여줌

3번째 그림은 광고 같기도 하네요.
화성 입주를 환영합니다?
 
 


빙 이미지 크리에이터 사이트 돌아다니다보면 이렇게 자주묻는 질문(FAQ)가 있습니다.

 
 
 
 
 
 ps) 참, 아까 ‘직시’라는 유튜브 채널을 만들었다고 했는데
빙챗봇에 이렇게도 요청해봤어요 ㅋㅋ (간택 이라는 말이 웃기긴 하네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advm821fq7i_SiwAOMHhpg

[ZIXY : 直視]

www.youtube.com

이렇게 채널아트에 들어갈 파일명까지 추천해줌.. 


그리고 유튜브 채널에 어울리는 주제까지 추천받았어요.


”직시라는 채널 이름에 맞게 사회적이고 시사적인 이슈에 대해
직설적으로 의견을 제시하는 비디오를 만들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라는 추천인데..

와 잘만들면 괜찮을것 같은데 이런 것까지 만들 수 있을까 싶기도 하군요.

여튼 빙챗봇 통해서 재밌는 체험 많이 해봅니다.

여러분들도 (나중에 돈받기전에) 이런 재밌는 체험들 미리미리 해보세요!

재밌는 후기 있으면 제 블로그에도 댓글 달아주시구요.

그럼 이만 글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