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IEDADDY PRIVATE PLACE

주식초보일기(2023.3.30) / 한화투자증권우 또 단기과열종목으로 지정되었다길래 한번 찾아봤는데요 (feat. Bing 챗) 본문

카테고리 없음

주식초보일기(2023.3.30) / 한화투자증권우 또 단기과열종목으로 지정되었다길래 한번 찾아봤는데요 (feat. Bing 챗)

HOMIEDADDY 2023. 3. 30. 18:55
728x90
반응형
SMALL

우선 과거 뉴스 살펴보죠

우선주 주의보 ㅋㅋ

 

 

 

다시 돌아온 우선주 주의보

우선주 주의보 기사를 보다보니 작년 삼성중공업우 기시감이 들어서 블로그 글을 찾아봤습니다. 작년 4월 4...

blog.naver.com

코인보다 더 살벌하게 뛴다…이번엔 우선주 주의보 - 매일경제 (mk.co.kr)

 

코인보다 더 살벌하게 뛴다…이번엔 우선주 주의보 - 매일경제

한화투자증권우 600% 폭등정작 보통주는 2배도 안 올라 우선주 무더기上...이상 조짐

www.mk.co.kr

 


전통(?)적으로 우선주 주식들은 상장주식수도 별로 없고, 시총도 작기 때문에 세력들의 놀이터라고 알려져있습니다.

 

오늘 거래량인데요.. 귀엽네요 ^^

 

제가 이 블로그에서 계속 Bing챗 극찬하고 있는데 

이걸로 주식 분석하는 것도 재밌어요.

급상승 이유도 분석해줌

 

 

 

그리고

주식가격 추이도 알려주고요.

 

 

전망도 알려주기는 합니다만..

예전 기사 출처긴 하네요.

 

그리고 주식가격이 왜 올랐는지 뉴스도 달아줬네요.

 

 


그러면

단기과열종목과 주가폭등이 관계가 있을까?

 

갑자기 궁금해진거에요.

말그대로 단기과열이니까 주가폭등과 이어질 것 같은데..

 

그래서 공시 내역을 하나씩 조회하면 이렇게 나오긴 하는데

그때 당시의 주가를 알 수 없으니 답답하더군요

 

 

엑셀로 공시내역을 긁어오기는 했습니다만..

언제 이 주가를 다 확인한대요?

 

 

그래서 혹시나 해서 ㅋㅋ

 

이 날짜의 한화투자증권우 주가를 모두 작성해서 표로 보여줘

 

라고 입력해봤습니다. 그랬더니.....

진짜 표로 만들어주네? ㅋㅋㅋㅋ

근데 위 표에서는 종가가 안나온 것도 있어서 더 긁어서 검색해봤어요.

 

미쳤다 ㅋㅋㅋㅋㅋ

이거 하나씩 조회하려면 한참 걸렸을텐데

다행히 Bing챗 이용해서 금방 주가 확인했어요

 

 

결론은 단기과열종목과 주가폭등의 관계는 없어보입니다.

그리고 가격이 너무나도(?) 심심하네요 ㅠㅠ 2021.4.1일에 4,980원인데 거의 제자리걸음...

 

그래서 궁금해가지고 2020.12.8일부터 2023.3.30일까지의 주가추이를 알려달라고 했습니다.

5,900원 ~ 5,950원 ㅋㅋ

 

어? 언제 한번 폭등했었는데

그래서 또 물어봤죠

"그 기간동안에 최고가, 최저가를 알려줘"

 

최고가 5,000원

최저가 2,200원

 

어 근데 좀 이상하긴 하군요.

아까 5,950원일때도 있었으니.. 흠흠.....

 

 

 

아무튼 빙챗으로 주식 확인 끝 ㅋㅋ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