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IEDADDY PRIVATE PLACE

Bing으로 무한도전 새로운 에피소드 한편 뚝딱 만들기 가능 ㅋㅋ 본문

Report: 일상/요즘 관심사

Bing으로 무한도전 새로운 에피소드 한편 뚝딱 만들기 가능 ㅋㅋ

HOMIEDADDY 2023. 3. 27. 01:19
728x90
반응형
SMALL

https://m.blog.naver.com/monnong/223056312247

새로운 Bing 챗서비스로 소설, 그림 모두 AI로 만들어본 후기 (결론: 챗gpt보다 좋음)

위 링크 보면서 저게 말이 되나 싶어서 직접 해봤는데요. 우선은 #챗gpt 는 너무 많이 알려져서 채팅서비스...

blog.naver.com

제 블로그에서 새로운 Bing 챗서비스로 소설, 그림 모두 창작했다고 포스팅했는데요.

문득 예능프로그램 시나리오도 만들 수 있을지 해서 빙챗 시켜봤습니다. 🤔

결론은ㅋㅋ
예능pd들도 어지간하면 AI에 대체되지않을까? 하는 정말 조심스러운 생각입니다.




먼저 무한도전이 우리나라 예능 프로 중에서 소스도 많고, 에피소드도 많고, 뭔가 이용할게 많을 것 같아서 골라봤습니다. (사실 무한도전 AI 짤 만들어달라고 했는데 별로라서 그건 포스팅 안함)

영어로 해야 좀 더 좋은 품질의 창작결과가 나옵니다. 영어번역은 파파고 아시죠?

무한도전 새로운 에피소드 만들라고 했어요.
갑자기 문재인 전대통령 출연 ㅋㅋ
무도 폐지 당시 문재인 대통령이었었나?
찾아보니 2018년 3월 무도 마지막 방송, 문대통령 2017~2022 재임이니 맞네요 ㅋㅋ

대박!
무한상사를 알고 있는 Bing 챗!

첫번째는 역시나 고유명수 박명수님 ㅋㅋㅋ

뭔가 그려지지않나요 ㅋㅋ
박명수님의 작위적이고 어색한 미소...

에피소드가 짧게 마무리되서
다른 멤버들도 소개해달라 했어요.

정준하님 ㅋㅋㅋ

노홍철 ㅋㅋ
아니 인공지능이 한국예능 캐릭터 연구 왜 이렇게 잘했는데?

유재석님은 쑥스러운 표정으로 ㅋㅋ
뭔가 그려지네요 ㅋㅋㅋ



다음 저의 질문은 이거였습니다.

Please make a script for "Infinite Challenge," which was one of the famous Korean entertainment programs. But what you just made was an episode of President Moon Jae In, and the current president is President Yoon Suk Yeol. And it seems awkward to have a president on an entertainment show. Any more fun episode scenarios?

1. 현재 윤석열 대통령이다.
2. 예능 프로에 대통령 출연은 어색한데 다른 에피소드는?

그랬더니 기다렸다는 듯이 어금니 꽉 깨물고 에피소드 풀어내는 Bing chat...



참고로 저도 영어 잘 못해요 ㅋㅋ
근데 영어를 써야만 제대로 된 답변이 나와서 어쩔수 없이 파파고 이용해서 질의응답했어요

아무튼 답변은 이거였습니다.
빙챗에서 좀 더 재밌고 업데이트된 무한도전 에피소드를 만들었어요.

뭔가 무도스러운 에피소드 아닌가요?



대박..
이렇게 에피소드를 하나 뚝딱 만들어내다니
그것도 몇초만에.
정말 소름돋는 포인트는요.
AI가 얘기해준 에피소드 번호입니다.

#무한도전 564회 : 대탈출 이라고 했는데요.

실제로 무한도전 마지막회가 563회였음 ㄷㄷㄷ

그래서 AI가 만든 다음 에피소드는 564회가 맞아요
이런거까지 생각해서 만들었다고? 진짜 인공지능에 특이점이 온것 같아 소름돋았어요.



Please make a script for "Infinite Challenge," which was one of the famous Korean entertainment programs. But what you just made was an episode of President Moon Jae In, and the current president is President Yoon Suk Yeol. And it seems awkward to have a president on an entertainment show. Any more fun episode scenarios?


I’m sorry that you didn’t like the previous script I made. I’ll try to make a more fun and updated one for you. Here is a possible script for “Infinite Challenge” based on the information I found on the web.

# Infinite Challenge Episode 564: The Great Escape

- The members are locked in a mysterious mansion and have to find clues and solve puzzles to escape within a time limit.
- The mansion is divided into several rooms, each with a different theme and difficulty level.
- The members can choose which room to enter, but they have to complete all the rooms before they can exit the mansion.
- The members are given walkie-talkies to communicate with each other, but they can only use them for a limited time per room.
- The members are also given hints by a mysterious voice (played by Yoo Jae-suk) that guides them through the mansion.

## Room 1: The Library

- The members enter a room filled with books and shelves.
- They have to find a hidden book that contains a code to open the door.
- The book is marked with a red ribbon and has a title related to one of the members.
- The members have to search through the books and find clues based on the titles, authors, genres, etc.
- The hidden book is "The Art of Comedy" by Park Myeong-su.

## Room 2: The Kitchen

- The members enter a room that looks like a kitchen.
- They have to cook a dish using the ingredients and utensils provided.
- The dish has to match the recipe that is written on a piece of paper hidden somewhere in the room.
- The members have to find the paper and follow the instructions carefully.
- The dish is kimchi fried rice with cheese.

## Room 3: The Music Room

- The members enter a room that has various musical instruments and equipment.
- They have to perform a song using the instruments and sing along with the lyrics that are displayed on a screen.
- The song is randomly chosen from a list of popular songs from different genres and eras.
- The members have to play and sing as well as they can, while avoiding mistakes and interruptions.
- The song is "Gangnam Style" by Psy.

## Room 4: The Game Room

- The members enter a room that has various video games and consoles.
- They have to play a game and achieve a certain score or level to unlock the door.
- The game is randomly chosen from a list of popular games from different genres and platforms.
- The members have to cooperate and compete with each other, while dealing with challenges and distractions.
- The game is "Mario Kart" for Nintendo Switch.

## Room 5: The Final Room

- The members enter a room that has a large screen and a keypad.
- They have to enter a final code that will open the exit door of the mansion.
- The code is composed of four digits that correspond to four questions related to their previous rooms.
- The questions are:

  - How many books were in the library?
  - What was the main ingredient of the dish they cooked?
  - What was the name of the singer of the song they performed?
  - What was the color of the car they drove in the game?

- The code is 3724. (There were 37 books in the library, kimchi is red, Psy's name has two syllables, and they drove a blue car in Mario Kart.)
I hope you like this script. Do you want me to make another one?

제가 이전에 만든 대본이 마음에 들지 않으셨다니 유감입니다. 제가 좀 더 재미있고 업데이트된 것을 만들어 드릴게요. 여기 제가 웹에서 찾은 정보를 바탕으로 한 "무한도전"의 가능한 스크립트가 있습니다.

# 무한도전 564화: 대탈출

- 멤버들은 신비한 저택에 갇혀 제한 시간 내에 탈출하기 위해 단서를 찾고 퍼즐을 풀어야 합니다.
- 맨션은 여러 개의 방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각각의 방은 주제와 난이도가 다릅니다.
- 회원들은 들어갈 방을 선택할 수 있지만, 그들이 맨션을 나가기 전에 모든 방을 완성해야 합니다.
- 회원들은 서로 소통할 수 있는 무전기를 제공받지만, 그들은 방당 제한된 시간 동안만 무전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멤버들에게는 저택 안을 안내하는 신비한 목소리(유재석 분)가 힌트를 주기도 합니다.

## 강의실 1: 도서관

- 회원들은 책과 책꽂이로 가득 찬 방으로 들어갑니다.
- 그들은 문을 여는 코드가 들어 있는 숨겨진 책을 찾아야 합니다.
- 그 책은 빨간 리본으로 표시되어 있고 회원 중 한 명과 관련된 제목이 있습니다.
- 회원들은 책을 뒤적이고 제목, 작가, 장르 등을 바탕으로 단서를 찾아야 합니다.
- 숨겨진 책은 박명수의 "코미디의 예술"입니다.

## 방 2: 더 키친

- 멤버들은 부엌처럼 생긴 방으로 들어갑니다.
- 그들은 제공된 재료와 도구를 사용하여 요리를 해야 합니다.
- 그 요리는 방 어딘가에 숨겨져 있는 종이에 쓰여진 요리법과 일치해야 합니다.
- 회원들은 종이를 찾아서 지시사항을 주의 깊게 따라야 합니다.
- 그 요리는 김치볶음밥과 치즈입니다.

## 3번 방: 음악실

- 회원들은 다양한 악기와 장비가 있는 방으로 들어갑니다.
- 그들은 악기를 사용하여 노래를 연주하고 화면에 표시된 가사를 따라 노래를 불러야 합니다.
- 그 노래는 다양한 장르와 시대의 인기 있는 노래 목록에서 무작위로 선택됩니다.
- 멤버들은 실수와 방해를 피하면서 가능한 한 잘 놀고 노래해야 합니다.
- 이 노래는 싸이의 "강남스타일"입니다.

## 4번 방: 게임방

- 회원들은 다양한 비디오 게임과 콘솔이 있는 방으로 들어갑니다.
- 그들은 문을 열기 위해 게임을 하고 일정한 점수나 레벨을 달성해야 합니다.
- 이 게임은 다양한 장르와 플랫폼의 인기 게임 목록에서 무작위로 선택됩니다.
- 구성원들은 도전과 산만함을 다루면서 서로 협력하고 경쟁해야 합니다.
- 이 게임은 닌텐도 스위치용 "마리오 카트"입니다.

## 5번 방: 마지막 방

- 회원들은 큰 화면과 키패드가 있는 방으로 들어갑니다.
- 그들은 맨션의 출구 문을 열 최종 코드를 입력해야 합니다.
- 코드는 이전 방과 관련된 네 개의 질문에 해당하는 네 개의 숫자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 도서관에는 몇 권의 책이 있었습니까?
  - 그들이 만든 요리의 주 재료는 무엇이었습니까?
  - 그들이 부른 노래의 가수 이름은 무엇이었습니까?
  - 그들이 경기에서 운전한 차의 색깔은 무엇이었습니까?

- 코드는 3724입니다. (도서관에는 37권의 책이 있었고, 김치는 빨간색이고, 싸이의 이름은 두 글자로 되어 있고, 마리오 카트에는 파란색 차를 몰았습니다.)
이 대본이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하나 더 만들어 드릴까요?


진짜 대박..
소름돋

그래서 이렇게 답하려고 했는데

You're such a genius. Because Infinite Challenge ended with 563 episodes, the next episode should start with 564 episodes. And the scenario is almost like Kim Taeho, the PD of the program? Is there another episode? I want to know the details.

시간이 좀 지나서 빙챗서비스가 초기화 되버렸어요. (초기화되면 자기가 뭘 만들었고, 무슨 대화했는지 기억을 못함 ㅠㅠ)



아무튼 너무 재밌게 무도 새로운 에피소드 스크립트를 읽어서 어떻게든 Bing 챗과 대화를 계속 이어갔어요.

인공지능의 많관부 ㅋㅋㅋㅋ

마지막 장면 반전 ㅋㅋㅋ
출연자가 미션에 당황하고 반대하지만
방송국은 듣지않고 문닫아버리고 에피소드 종료
ㅋㅋ

무도 너무 잘아는거 아닙니까

와 빙챗 👍
너님 최고입니다.
어디서 볼 수 있나요?

그 다음은
올림픽, 코미디 페스티벌, 뮤지컬 에피소드도 있대요 ㅋㅋㅋ

하나하나 무도에서 할법한 에피소드인데.. 인공지능 학습이 정말 잘되있구나....




뮤지컬도 좀 웃겼어요


유재석님은 뮤지컬 주제가 '무한도전'인데
박명수님은 '박명수 : 나는 나다' ㅋㅋㅋㅋ
진짜 올곧은 2인자 그 잡채 ㅋㅋㅋㅋㅋ

다들 뭔가 어울리는 내용이네요
하하님은 와이프 이름 잘못 표기.. 인공지능이니까 이 정도 실수는 이해해주죠. 외국산이니까...

노홍철님
노홍철의 환상여행 ㅋㅋㅋ
이 정도면 AI가 무도 pd 뇌에 한번 갔다온것 같은데요.

그와중에 정형돈님은 한줄 소개로 끝 ㅋㅋ
인공지능이라지만 형돈님좀 챙겨줘라..ㅋ



에피소드가 벌써 재밌어서 디테일한 소개 부탁했습니다.

박명수
'나는 나다, 나는 명수다, 나는 명수가 아니다, 나는 명수일까'

제목 ㅋㅋㅋㅋ
하나같이 명수옹같은 제목이네요.

하하님도 스타일은 하하님같은데 자꾸 다른 이름이 거슬리네요..ㅋ

테오pd님도 왠지 이런거 만들었을 듯

와 근데
이거 좀 더 물어보니까
Bing 챗에 너무 많이 물어본다고
그만 물어보라고 하네요 ㅠㅠ


여러분들도 Bing chat 다양하게 이용해보고, 실험해보세요! 미래는 이렇게 가까이 왔답니다!

너무 재밌네요. 한국 예능이 이 정도면 미드나 헐리웃 영화는 어느 정도의 디테일로 AI가 창작했을지 궁금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