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IEDADDY PRIVATE PLACE

2022 카타르 월드컵, 내가 생각하는 우승팀은?? (브라질? 프랑스?) 본문

Report: 일상/요즘 관심사

2022 카타르 월드컵, 내가 생각하는 우승팀은?? (브라질? 프랑스?)

HOMIEDADDY 2022. 12. 9. 02:01
728x90
반응형
SMALL

https://marooner.tistory.com/m/286

2022 카타르 월드컵, 손바닥 안에서 즐기세요!

https://marooner.tistory.com/m/282 2022 카타르 월드컵 내 손으로 예측하고, 선물도 받아보자! (feat. FIFA 월드컵 2022) 이제 정말 카타르 월드컵 며칠 안남았습니다. 3일 뒤면 전세계인의 축제 월드컵 시작인

marooner.tistory.com


저번에 2022 카타르 월드컵 모바일 게임 소개해드렸는데요.

오늘은 실제 우승할만한 팀으로 플레이해봤습니다.
대한민국으로만 하기엔 잘해야 8강, 아니면 16강, 대부분은 예선탈락이라 ㅠㅠㅠ 너무 마음아픔..

한번은 너무 짜증나서 브라질로 돌려봤어요.

그랬더니 우루과이 8대떡 ㅋㅋ

16강인데
정말 짐승같은 팀이다..

하지만 난이도는 아마추어라는 함정 ㅋㅋ

8강에서 스페인 가볍게 요리해주고요.


4강에서 네덜란드도 잡음
자, 이제 결승전 드가자~~~!

결승전은 이렇게 나오는구나

오프닝에서 월드컵 트로피 보니까 정말 실감이 남..


악수하는 브라질, 독일 선수들
(실제 월드컵에선 독일 광탈했지만 게임이니까 ^^)

참, 2002년 월드컵 이후 20년만에 결승에서 다시 만났네요.


결과는..?!

브라질 3대0 승리!
브라질 20년만에 우승이라니


2022 피파월드컵 모바일게임에서 우승하면 이런 화면 이 나와요.

막 펄럭펄럭하고 지나감


크으 취한다 월드컵 트로피라니


브라질 챔피언!
축하합니다.
실제 월드컵에서도 브라질이 우승할 듯.


아마추어 난이도 & 브라질을 해야
우승할 수 있다니
정말 게임 어렵네요
(제가 못했을 확률 99.99%)




내친김에 프랑스로도 플레이해봅니다.

이번엔 자신감 얻어서 난이도 세미프로로 도전!
조별예선은 싱거우니 넘어가죠.
16강에서 멕시코와 만납니다.


멕시코 4대0으로 털어버림ㅋㅋㅋ
근데 게임속 프랑스는 더 사기인게
현실 축구에선 부상으로 명단 제외된 벤제마, 캉테까지 다 나와요 ㅋㅋ

이미 음바페, 지루, 요리스 등등 축구박사들 즐비한데

와 근데 하필 8강 상대가 잉글랜드라니
현실 축구와 똑같네요.
세미프로라 쉽지않은데..

하지만 음바페 킹바페가 잉글랜드 탈락시킵니다.
너무 든든한 국밥같은 친구임 ^^

4강 상대는 벨기에..
정말 쉽지않다 쉽지않지만

쉽게이겨버림 ^^
세미프로 난이도 맞나욬
역시 음바페 2골씩

자, 결승은 또 브라질 입니다.

다시보는 결승 인트로


그리고 경기 결과는??

음바페 선취골!

하지만 동점골 얻어맞고 전반전 종료 ㅠㅠ
이렇게 끝나가나

왘 또 음바페 2골째

벤제마까지 쐐기골로 3대1로 프랑스가 우승합니다.
참, 포그바도 있었던거 같음.
이렇게 보니 정말 사기팀 맞네요.
실제 축구에선 포그바, 캉테, 벤제마가 없는데도 거의 우승각

어쨌든

프랑스도 챔피언 ^^

감사합니다!



여러분이 생각하시는 월드챔피언은 누구인가요?
댓글로 달아주세요.

12월 10일부터 있을 8강전 정말 꿀잼빅잼일 듯 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