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IEDADDY PRIVATE PLACE

해커스 공인중개사 온라인 모의고사 참여한 썰 (2022.9.18) 본문

Scope: 공부/공인중개사

해커스 공인중개사 온라인 모의고사 참여한 썰 (2022.9.18)

HOMIEDADDY 2022. 9. 19. 14:52
728x90
반응형
SMALL

https://mland.hackers.com/site/?c=html&v=mypage_new/exam_list

 

[1위 해커스 공인중개사]

공인중개사 1위 해커스, 합격생 10명 중 9명 1년 내 합격!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부동산실전 최고 수준 교수진의 인강/학원 강좌,공인중개사, 공인중개사시험, 공인중개사시험일정, 공인중개사

mland.hackers.com


안녕하세요. homiedaddy 입니다. 비공식(?)으로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여러모로 쉽지않은 환경 속에 꾸역꾸역 하고는 있는데요. 사실 모든 직장인 수험생이라면 그러하듯, 퇴근 후 뭔가 에너지를 쏟는 것도 쉽지않은데다 아이들까지 키우다보니 애들 재우고 주경야독(?)도 아니고 ㅋㅋㅋ 이러다보니 몇번 포기하고 싶은 마음이 드네요.

그럼에도 우선 작년 기출문제는 두번 풀어보았고, 나름 이해를 해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해커스에서 어제 온오프라인 전국모의고사를 실시한다고 해서 신청해봤습니다!

먼저, 저렇게 시간이 나와있어서 너무 편리했습니다.

omr카드도 필요없이 찍으면 되니 편리했구요.

다만, 캡처화면을 보면 아시겠지만 시험 문제가 한눈에 안보여서 너무 불편했어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모바일로는 응시가 안되네욬ㅋㅋ


pc화면에서만 가능한가 봅니다!

그것도 모르고 2시간을 봤네! ㅠㅠㅠ

그리고..


https://mland.hackers.com/site/?c=html&v=bbs/notice_view&no=1385

 

[1위 해커스 공인중개사]

공인중개사 1위 해커스, 합격생 10명 중 9명 1년 내 합격!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부동산실전 최고 수준 교수진의 인강/학원 강좌,공인중개사, 공인중개사시험, 공인중개사시험일정, 공인중개사

mland.hackers.com


오류가 많네요 ㅋㅋ
참고하실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