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IEDADDY PRIVATE PLACE

도대체 2701호에는 무슨 일이 있었던걸까? (feat. 안덕수 트레이너) 본문

UFO: 잡설

도대체 2701호에는 무슨 일이 있었던걸까? (feat. 안덕수 트레이너)

HOMIEDADDY 2022. 12. 7. 15:48
728x90
반응형
SMALL

아쉬움반, 기대반 반반으로 우리나라의 월드컵 여행기도 끝이 났습니다.

벤투 감독님의 재계약 불발도 아쉽지만

또다른 뉴스가 자꾸 나오고 있네요.

 

월드컵 대표팀 안덕수 트레이너의 폭로글이 화제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deok_su_ahn/

(안덕수 트레이너님 인스타 주소입니다)

 

저도 궁금해서 인스타에 들어가봤더니... 흐음..

뭔가 축협과 트러블이 있는 듯한 뉘앙스가 많이 있더군요.

 

 

 

 

이 사진은 열심히 재활치료하고 장갑을 벗어놓은게 쌓여있는 모습인듯 해요.

 

저는 축구를 방구석에서 볼 줄만 알지 실제로 어떻게 운영이 되는지는 잘 몰랐는데

이 사진들 보면서 매체에 보여지는 축구선수 외에도 그 뒤에서 피땀흘리는 스탭들이 있구나 하는걸 느꼈습니다.

새벽까지 선수들을 위해 애쓰는 스탭분들.. 

근데 왜 문제가 되는걸까 ㅠㅠ

 

아마 축협의 비상식적인(뇌피셜) 행정처리를 피해서

2701호에서 선수들이 치료를 받은게 아닌가 싶습니다.

거기서 선수들과 안덕수 트레이너 이하 스탭들과 도원결의를 맺었다는 얘기 같습니다.

 

 

글귀만 봐도 짠한게 느껴지네요..

 

 

 

새벽까지 케어했다고 하네요. 정말 대단합니다.

 

참고로 안덕수 트레이너님 이렇게 생겼네요.

그럼 저 사진에서 콧수염 기른 분인가?

 

 

 

이게 그 기사화가 많이 되었던 내용입니다.

손흥민, 황희찬, 정우영 선수 등등 모습이 보이네요.

 

어떻게 보면 이슈가 될 수 있는 게시물인데도 손흥민 선수 외에도 많은 현역 선수들, 그리고 기성용 선수 외에도 은퇴 선수들이 좋아요를 눌렀다고 해요.

 

2701호가 생긴 이유는 축협의 비상식적인 행정때문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게시물 댓글 보니까 약간 짐작이 가는데요.

축협 입맛에 맞는 의무트레이너 5명과 트러블이 있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아까 인스타 스토리 2명 vs 5명은

여기 두분과

축협 의무트레이너 5명을 의미하는 것 같습니다.

 

 

그나저나 손흥민선수 아버지인 손웅정님께서 사비로 축협의 지원없이 이 분들 방잡아줬다니

 

 

축협은 도대체 뭐하는 곳인가요?

이래놓고 16강, 8강 운운하고, 아시안컵 우승 운운하나요?

화딱지 나네요..

 

얼마나 부조리가 많았길래 이렇게 넋두리를 썼을까 싶습니다.

 

 

 

이 짤 ㅋㅋㅋ

오범석 전 축구선수가 왜 본인은 안데려갔냐고 물어보고 안부 전하니까

 

'태클거는 인간들(축협 의무 트레이너로 추측)' 많으니 와서 교통정리 좀 하라고 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어이없는게

벤투는 다음 월드컵까지 4년 재계약 요청했다는데

축협은 지네가 뭔데 아시안컵까지 재계약하자고 함? 넙죽 엎드려서 업어가도 모자랄판에.....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18/0005381496?sid=104 

 

벤투 "4년 재계약" 요구에 축협 "1년만" 딜..재계약 물건너 가

[이데일리 김화빈 기자] 파울루 벤투(53·포르투갈) 국가대표팀 감독이 12년 만에 한국 축구를 월드컵 16강에 올려놓고도 재계약이 불발된 데에는 대한축구협회와 계약기간을 두고 이견이 있었기

n.news.naver.com

 

 

와 ㅋㅋㅋ 

김병지 대한축구협회 부회장님

행님 그렇게 안봤는데 참 말씀하는거 보니 완전 축협사람 다됐네요.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18/0005382411

 

김병지 "벤투 잡기 힘들어…결과 좋든 안 좋든 떠났을 것"

[이데일리 권혜미 기자]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을 4년 동안 이끌었던 파울루 벤투(53·포르투갈) 감독이 재계약을 하지 않고 떠나는 가운데, 김병지 대한축구협회 부회장이 “좋은 결과를 만들어

n.news.naver.com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