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IEDADDY PRIVATE PLACE

생땅콩 까먹다가 네이버 새로운 검색기능 발견 본문

카테고리 없음

생땅콩 까먹다가 네이버 새로운 검색기능 발견

HOMIEDADDY 2022. 12. 5. 17:09
728x90
반응형
SMALL

아휴 원래 9월에 올리려다가 게을러서 이제 올리네요.

땅콩 삶는법 알아보다가 네이버에서 새로운 검색 기능을 발견했어요.

예를 들면 검색 맨 위에 계신 리즈쿡님 보면

'도서출간 3권, 방송출연 1회, 그리고 어떤 요리에 특화된 전문블로거'인지 한 줄에 요약해서 나와 있습니다.

 

 

도움받아서 맛있게 땅콩 쪄먹었어요 (12월 아님 원래 9월 올릴 글이었는데 밀려서;; ㅎ)

 

 

땅콩이랑 고구마 배터지게 먹였죠 ㅋㅋ

 

 

 

땅콩 삶으면 이렇게 맛있는 땅콩알이 쏙 나온답니다.

맛있겠쥬? ㅎㅎ

 

 

 

 

할아버지 밭에서 고사리손으로 열심히 땅콩 캐왔던

아들, 딸한테 고맙다고 했어요 ^^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