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IEDADDY PRIVATE PLACE

개인적인 2022 월드컵 예상 (펄소리 많음 주의) 본문

UFO: 잡설/그 밖

개인적인 2022 월드컵 예상 (펄소리 많음 주의)

HOMIEDADDY 2022. 11. 18. 01:25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 가나-스위스 평가전 보니까 무시 못하겠던데요.
https://naver.me/xJaNzEml

가나-스위스 골모음 (카타르 월드컵 출전국 평가전) : QATAR 2022 네이버 스포츠

월드컵의 모든 것, 네이버 스포츠와 함께 하세요.

m.sports.naver.com


두골 전부 세컨볼에 대한 집중력에서 나옴

그와중에 스위스 얀좀머 골키퍼도 나왔었네요.
유로에서 맹활약한 엠볼로도 지워짐
샤치리? 샤키리 얘긴가? 암튼 그분도 지워짐

개인적으로 이런 도깨비같은 팀들이 월드컵에서 일내는 것 같던데

그런 의미에서 2022 월드컵 H조 예측을 감히 해보자면..




가나 조 1위
대한민국 조 2위
우루과이 조 3위
포르투갈 조 4위
ㅋㅋㅋㅋ

제맘대로 입니다 ㅎ




나름 그렇게 보는 이유(?)도 있습니다.

일단, 호날두 장염 및 팀워크 와해라든지, 가나 선수 줄부상이라든지 그런 기사는 제쳐둡니다.

2014 월드컵때 알제리 기억나시죠? 그때 너무 처절하게 깨달아서..

순수하게 최근 A매치 실력보고 판단했어요.

6월 일본한테 개털린 가나
그리고 9월 브라질 3대빵

하지만, 니카라과(?), 스위스를 연달아 잡아내며 앞으로 상승세를 보여줍니다. 마치 2022 상반기는 버리고, 하반기에 집중한다 이런 느낌이라고 할까요?ㅎ




다음은 우루과이

우루과이는 꾸준합니다.

16강 청부업자 멕시코 3대빵 털어버림
근데 미국 0대0 무
파나마 5대영 털었지만

최근 9월 이란한테 1대0으로 잡혔어요 ㅋㅋㅋ
이후 캐나다 2대0으로 이기긴 했지만

이란의 늪축구로 우루과이가 고전했다고 하니 우리나라 팀도 참고해야겠어요!




다음은 포르투갈!

호날두의 조국 포국은
스위스, 스페인에 1대0 패배함
체코는 털었지만 월드컵 진출 못한 팀

새벽에 있을 나이지리아 평가전은 백퍼 가나전을 의식하고 하는거죠.

스위스를 이긴 가나
스위스에게 진 포르투갈
둘이 붙으면?

가나 승 봅니다 ㅋㅋㅋ



우리나라팀입니다.

우리나라 A매치 상대가 별로다는 의견이 엄청 많은데, 그런데도 불구하고 의외로 꽤나 많은 경기를 했습니다.

아래에도 나오지만 유럽팀들은 대부분 평가전도 안하는 팀도 있음. 거의 네이션스 리그로 대체하는 듯. 근데 그러면 타 대륙과의 대결은 언제하나? 월드컵때?

와 손흥민, 황희찬 말은 대놓고 안했지만 정말 힘들었을듯. 유럽 애들은 장거리 비행도 안하고 편하게 지네들 대륙에서 평가전하는데 우린 뭐야 ㅠㅠ 맨날 대한민국 홈경기만 하고.....

아무튼 각설하고, 스쿼드가 1군이 아니라도
이집트 4:1 승
카메룬 1:0 승같은 경험은 가나전에서도 충분한 보약이 될 것 같습니다.

따라서 가나전은 대한민국 승! (많이들 그렇게 예상하심)

남미쪽은
브라질 ㅠㅠ 제외하고는 의외로? 무승부가 많네요

파라과이 2:2
코스타리카 2:2 (코스타리카는 정확히는 남미가 아닌 북중미쪽이지만 비슷한 느낌이라 같이 묶었어요)

심지어 칠레는 2대0으로 발라버림ㅋㅋ 어떻게 이겼냐.. 아무리 1군 아니더라도..

그래서 저는 신중하게(?)
우루과이는 1:1 정도로 비기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그럼 1승1무!

포르투갈은 운에 맡기고 싶은데, 최근 우리나라와 유럽 평가전이 없네요. 네이션스리그 정말 문제가 많은 듯.. 아니 유로대회를 한번 더 하든지, 아예 a매치 기간에 타대륙과 대결을 못하게 막는건 무슨 심보 ㅜㅜ

포르투갈은 2대0 혹은 잘해야 1대0으로 질 것 같습니다...


그래서 우리나라 1승1무1패 16강 진출 ㅋㅋ(행복회로 풀가동)

***** 결과 *****
1위 가나 2승1패 (우루과이, 포르투갈 상대 승)
2위 대한민국 1승1무1패 (가나 상대 2:0 승)
3위 우루과이 1승1무1패 (포르투갈 상대 1:0 승)
4위 포르투갈 1승2패 (대한민국 상대 2:1 승)

제 블로그니까 제맘대로 예측해봤습니다 ㅋㅋㅋㅋ
맞으면 돗자리라도 한번 깔아보죠.

https://youtu.be/hH_6mQeTfHM

이제보니 이천수 형님도 비슷한 분석 했었네욬ㅋㅋ

천수행님 가봅시다!

공은 둥그니께 ㅋㅋ




내친김에 다른 나라는 A매치 결과가 어떤지 궁금해서 찾아봤어요.

먼저 캐나다

캐나다는 약간 변태(?)적으로 아시아팀들과 붙으려고 했네요. 같은 조에 아시아팀이 없는데 왜?

이란, 카타르, 바레인, 일본과 붙음.
(캡처한 시점에 일본과의 결과가 안나왔는데 2:1로 캐나다가 이겼네요!)

아니 이정도면 우리나라도 한번 붙어봤으면 좋았을텐데, 근데 우리도 딱히 캐나다같은 팀과 붙을 이유는 없어서 (캐나다는 뭔가 장신느낌. 우리 조에는 그런 팀이 없죠) 안하길 잘한 것 같기도 합니다.




다음은 북중미의 강호, 코스타리카

만약 제가 코스타리카 감독이라면 빡칠듯 ㅠㅠ 애써 월드컵 직전 성사된 귀한 A매치가 취소됐어요. 이라크 경기 취소로 바로 스페인과 1차전 가야함 ㅜ

근데 얘네 축구협회도 노답인게 ㅋㅋㅋㅋㅋ a매치 상대를 대한민국, 우즈벡, 나이지리아, 이집트 이렇게 준비함.. 전부 가상의 일본으로 생각한건가? 암튼 유럽팀과 경기를 못하니 이런 불상사가 ㅠ





그러면 유럽팀들 a매치는 어땠을까요?

스페인 가봅니다.

님 장난??

아무리 세계최강 스페인이라지만, 네이션스컵 외에는 요르단과 평가전이 전부임.

평가전은 그들에게 사치... 뭐 그런건가요? 조별리그를 평가전처럼 보는건가? ㅎㅎ



다음은 와플국 벨기에

여기 이집트 피해자 또 발생 ㅠㅠㅠ
네이션스컵 외에 유일한 a매치 상대인 이라크가 파토내는 바람에.. 아마 11/19일 있을 경기도 취소되지 않을까 싶은데요. 우째 저런 팀과 스케쥴을 잡았을까 신기하기도 하네요.

곧장 캐나다와 평가전(?)겸 조별리그 경기할 듯..



다음은 풍차국 네덜란드

진짜 너무했다...

네이션스 리그, 다음은 월드컵 ㅋㅋㅋㅋㅋ

a매치 아예 없음

근데 같은 조를 보면 수긍이 갈만한게
마네없는 세네갈,
그리고 에콰도르, 카타르..

3승 가볍게 가지 않을까 싶어요.




마지막으로 월드컵을 주최한 카타르!
아마도 주최국이라 예선 자동통과했기 때문에 a매치도 많이 잡았을텐데요..

불가리아 ㅋㅋ 슬로베니아 상대로 승과 무
그런데 라치오??
그리고 가나A팀(?), 모로코A팀 같이 희한한 팀과 붙었네요.

크로아티아 u-23팀과도 붙음ㅎ (근데 졌네요)

캐나다에게도 털리고, 칠레와는 비겨서 체면치레는 했지만


남아공 외에 16강 진출 못하는 두번째 개최국이 되지않을까 또 생각해봅니다..

이상 뻘글 끝!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