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IEDADDY PRIVATE PLACE

일론머스크, 그는 정말.. 본문

UFO: 잡설/주식, 경제 등등

일론머스크, 그는 정말..

HOMIEDADDY 2022. 11. 9. 23:38
728x90
반응형
SMALL

노빠꾸 상남자 일론머스크

일단, 미국 중간선거가 요즘 핫하죠. 우리나라 정치도 갈길이 먼데 이역만리 천조국 상원 하원까지 관심갖는 킹갓민국...

확실히 트럼프때가 주식하기 좋았지 싶었는데 미국사람들도 그런가봐요?



그리고 노빠꾸 머스크는 이런 글도 올림 ㅋㅋㅋ


대놓고 공화당에 투표하세요 ㅋㅋㅋ
근데 기사에서 봤던 뉘앙스는 이게 아니었는데, 역시 팩트를 봐야겠구나

https://naver.me/51ngZ95z

트위터 가진 머스크 美 선거 전날 "공화당에 투표하라"(종합)

SNS 소유주의 정치 트윗 논란…1억1천만명 팔로워에 메시지외신 "노골적 공화당 지지, 바이든 반대파에 힘 실어줘"트위터 로고와 트위터를 인수한 일론 머스크[로이터 연합뉴스 자료사진. 재판매

n.news.naver.com


여러분들도 위 트윗보면 아시겠지만, 대통령이 민주당이니 의회는 공화당을 찍어서 서로 견제하게 하자는 뉘앙스 같은데요 ㅎㅎㅎ 확실히 일론머스크는 언론에서 좋게 평가를 안하는 듯


그나저나 조선의 어떤 분도 대놓고 민주당 깠었는데 누구더라....

ㅋㅋ 머스크 - 정용진 이렇게 평행이론 가나요


사람들이 뭐라하니까 머스크는 이렇게 답변도 다네요.

나 민주당원이었다, 믿어달라 ㅋㅋㅋ




사실 이 포스팅을 올리려고 한건 이게 아니었는데, 여튼 트위터 인수 후 더욱 후끈하게 달아오른 머스크 형님의 트윗 공세

막 이랬다 저랬다 함 ㅋㅋㅋㅋ 생각하는대로 행동해서 좋겠다 남 눈치도 안보고
https://m.youtube.com/watch?v=4XEV-G5i5fA&t=254s

싱크대 들고 집무실도 가고 ㅋㅋㅋ 상남자


사람들 관심이 많아져서 즐거운 머스크

트위터 사용량 역대 최고라고 즐거워하며


서버 안녹길 바라는 죠크까지 날림..ㅋㅋㅋ




트위터는 앞으로 긴 형식의 텍스트도 제공한다고 하네요. 원래 트위터가 트윗당 140자였나 제한을 둬서 인기있었던 SNS였는데 정체성을 완전 바꿀 모양인듯




그리고 트위터의 검색기능이 영 불편한 뉴 트위터 수장님..

심지어 98년도의 인포시크라는 검색엔진까지 소환함.. 트위터 검색기능이 얼마나 구닥다리길래?

그리고 어떻게 더 좋게 만들지도 궁금하구요.



트위터의 정확성, 투명성을 강조하는 트윗들


그리고 ㅋㅋㅋㅋ
그 논란의 8달라

인증받고싶어? 8달러 내놔



유료 구독 서비스 8달러
이거 나중에 어떻게 될지 진짜 궁금해요

미래의 머스크님 미리 알려주면 안되나요?
파란 딱지 달려면 무적권 8불 내야한다는뎈ㅋㅋ 줄어든 광고 수입을 이렇게 보강하려고..


트위터의 미래가 정말 궁금합니다.
그리고.. 그런데..
트위터 코리아 직원분들 안타까운 소식 ㅠㅠ
https://naver.me/Gh8vGlFB

머스크, 트위터 직원 3700명 하룻밤새 해고… 韓법인도 25% 감원

“새벽 3시, 노트북 접근이 막힌 것을 보고 깨달았다. 내가 해고됐다는 것을.” “네 살 아들에게 아빠가 실업자가 됐다고 얘기했다.” 5일 트위터에는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의 트

n.news.naver.com


직원을 너무 기계부품처럼 보는거 아닙니까 그래도 세계적으로 손꼽히는 부호인데 통크게 좀 하시면 어떨까요..

이상 머스크 트위터 글 끝.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