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IEDADDY PRIVATE PLACE

서천 맛집, 장항 맛집 장항해장국 본문

Shuttle: 여행

서천 맛집, 장항 맛집 장항해장국

HOMIEDADDY 2022. 8. 23. 10:57
728x90
반응형
SMALL

아이들과 함께 서천 씨큐리움 다녀왔습니다.

 

씨큐리움 내부에 식사할 공간이 있으면 좋을텐데 딱히 없어서 ㅠㅠ 어쩔 수 없이 체험 중 점심시간 즈음 나왔네요.

 

다음에는 김밥을 싸가든, 도시락을 싸가야 겠습니다.

 

여튼 서천 맛집, 장항 맛집 검색해보니 여러 곳이 나오던데요.

 

아무래도 아이와 함께 갔기 때문에 아이도 먹을 수 있는 메뉴를 골랐어요. (생각보다 어렵더군요.)

 

 

저희 가족이 간 곳은 장항해장국 이었습니다!

 

https://naver.me/IFjrz8fP

 

장항해장국 : 네이버

방문자리뷰 164 · 블로그리뷰 33

m.place.naver.com

 

아이들은 소고기 무국 주고 (메뉴판에 '무우국'이라고 써있는게 인상적이었어요)

 

저랑 와이프는 제육볶음 먹었어요.

찰밥+김(조미김 아님)+콩나물+그리고 양념이 찰떡인 제육볶음 한접시 뚝딱 맛있게 먹었습니다!

아이한테 양념안묻은 콩나물 주니까 잘먹네요.

 

입맛이 예민한건지(?) 콩나물에 참기름을 넣었다고 하던데 정말 그런가 싶기도 합니다.

 

참, 해장국집에 가서 해장국을 못먹었네요. 다음에 아이들도 매운 음식 먹을 수 있을때 다시 해장국 도전해볼까 해요.

 

 

씨큐리움 후기는 다음에 몰아서 한번에 올리도록 할께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